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초목살 숙성고기 전문점 : 양재역 목살, 삼겹살 맛집

by 비트스탠드 2024. 3. 25.
728x90

 

 

직장인들의 미팅 메카인 양재!

다들 회사 위치가 제각각이다보니, 회사 끝나고 만나는 약속은 주로 양재에서 잡게되는데요.

그 중에 '서초목살'에 다녀왔습니다.

 

 

 

 

서초목살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3길 15 1층
전화번호: 02-588-1288
영업시간: 월~금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00~17:00, 토~일 16:00~22:00
예약가능

 

 

 

서울 일등 목살집이라는 서초목살!

숙성육 전문점인데요.

웻에이징으로 하고있는 모습을 밖에서도 볼 수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평일은 점심장사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픈합니다!

평일에 오픈을 일찍 하시다보니, 브레이크타임이 14시부터 17시까지 있더라고요~

주말은 16시부터 오픈합니다!

 

전화로 예약 가능하고요.

저는 평일 19시에 예약했는데, 제가 갔을 때 대기가 조금 있더라고요.

저는 예약해서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답니다!

인기가 많은 가게다 보니, 예약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게 외관에 수조에서 고기를 숙성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 일등 목살집이라고 하는데, 숙성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으니 믿음직스럽습니다!

저온 물에서 숙성한다고 하는데, 숙성한 고기라서 그런지 육즙이 촉촉하고 쫄깃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시더라고요!

사진리뷰 1개를 하면 음료수를, 사진리뷰 2개를 하면 구워먹는치즈 4PS를 주세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step1. 직원에게 영수증 참여를 신청하고 영수증을 받는다.

step2. 카메라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네이버플레이스에 들어간다.

step3. 영수증 인증후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한다.

step4. 리뷰를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아주 간단하죠~?

리뷰 이벤트로 음료수나 치즈를 서비스로 받아보세요!

 

 

 

먼저 구이메뉴인데요!

목살, 삼겹살, 항정살로만 제공하고, 세트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숙성목삽겹세트(2~3인분) [목살+삼겹살 (510g) + 모듬야채] 45,000원

숙성한판세트(3~4인분)[목살+삼겹살+항정살(680g)+모듬야채] 63,000원

숙성통목살(340g, 2인분 단위 주문) 30,000원

숙성통삼겹살(170g) 15,000원

숙성항정살(170g) 18,000원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숙성목삼겹세트 1개 먹다가 목살2인분 추가로 시켰습니다!

처음부터 숙성한판세트 시켜도 괜찮았을 것 같네요ㅎㅎ

 

사이드메뉴에 있는 치즈계란찜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고기 시킬 때, 치즈계란찜도 시켰는데 종업원 분이 오셔서 기본으로 치즈계란찜을 서비스로 드리니

주문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안내해주시더라고요!

본인께서 주문은 취소해주시겠다고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고기시키니까 기본으로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제공이되니, 추가적으로 시키지 않으셔도 됩니당!

여기가 전국 소주를 판매하는 컨셉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소주 종류가 엄청나더라고요!

일품진로와 같은 고급 소주도 판매하고있고, 와인도 팔더라고요 ㅋㅋㅋ

 

하지만 한국인의 소울 주류인 소맥으로 시켰습니다.

주중에는 11시에 오픈하면서 런치도 판매하는데, 런치메뉴인 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합니다~

 

테이블마다 주문 태블릿이 따로 있어서, 종업원 분을 따로 불러서 시킬 필요가 없어서 편리했어요!

(인기 맛집이다 보니, 조금 시끄러운 면이 있는점은 감안하고 방문해주세요~)

 

대동주지도라고 적혀있더라고요.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종류의 소주를 판매하는 가게는 잘 못봤는데, 본인만의 소주 취향이 있는 분들은 이 집 추천합니다!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세요!

저희가 구울 필요 없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사실 이렇게 굽는 삼겹살이나 목살집으로 약속장소를 정할 때, 굽는 것 때문에 주저하게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고기 굽는 사람은 잘 먹지도 못하고, 굽는데 집중해야하니 가끔씩은 먹고싶더라도 다른 가게로 가는 경우가 있었어요.

그런데 여기는 고기를 다~ 구워주기 때문에, 그런 걱정 없이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게다가 전문가 분이 구워주시니, 맛도 정말 있어요!

 

육즙 촉촉, 질감 쫄깃!

지금 작성하는 데도 또 가고 싶네요..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와 치즈계란찜입니다.

된짱지개안에는 꽃게도 들어가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깔끔한 된짱찌개 맛이였구요.

치즈계란찜은 포슬포슬하고, 치즈 올라가있는 부분은 치즈랑 계란의 조합이 좋았어요!

 

세트에 같이 나오는 모듬 야채고요~

보통 버섯이나 단호박정도가 굽는 야채로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꽈리고추와 가지, 파프리카, 단호박으로 주시더라고요!

제공되는 야채 종류가 보통 가게와는 달라서 신기했어요~

 

소맥으로 쭉쭉 달렸고요!

정말 맛있었던 한끼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치볶음밥을 먹었는데요...

이건 꼭! 드세요!

마무리로 김치볶음밥에 계란에 치즈까지 함께먹으니 환상 조합이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탄수화물로 하는게 정석인 것 같아요 ㅎㅎㅎ

 

이상 서울에서 숙성고기 가장 맛있는 집, 서초목살이었습니다!

728x90

댓글